본문 바로가기

Membership

Home Notice

공지사항 게시판 (제목, 내용, 날짜, 등록자 정보로 구성되어 있는 게시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 장애인평생교육플랫폼 '이탈' 사용매뉴얼

안녕하세요? 전국장애인야학협의회 사무국입니다. 장애인평생교육플랫폼 '이탈'의 사용매뉴얼 첨부합니다.장애인평생교육플랫폼 '이탈'은 다양한 장애인평생교육 영상교육자료를 필요한 사람 모두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공개강의에서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를 수강신청하면 나의강의실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한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2-07-20
전장야협
전국장애인야학협의회 장애인평생교육 플랫폼 '이탈(E-Tal)' 오픈

안녕하세요? 전국장애인야학협의회입니다.전국장애인야학협의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장애인평생교육시설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수업하기: 성인중증장애인의 교육격차와 사회적 거리를 온라인으로 '잇-다'」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잇-다'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된 장애인평생교육 온라인 플랫폼 '이탈'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장애인평생교육 현장에서 발생한 중증장애인의 사회적 고립과 교육기회로부터의 소외를 비대면을 통해 해결하고 온라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이탈'은 2월부터 5월까지 진행되는 가오픈 기간을 통해 본 플랫폼에 대한 현장 평가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기간 동안 본 플랫폼을 이용 후 전국장애인야학협의회로 피드백을 주시면, 6월 더 좋은 '이탈'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22-01-27
통합관리자
Back Top